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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셀러 스토어(대리점) 구매자의 워런티 및 AS 접수 절차를 자세히 안내 드립니다.

작성자 CNTD_KR(ip:)

작성일 2021-08-11 19:37:13

조회 62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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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지역 구입처(리셀러 스토어)에서 구입한 eBike의 AS 프로세스를 하기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.




(1) AS는 제품을 구입한 구입처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.

구입처는 자전거적인 부품의 모든 수리와 대부분의 전기적 부품의 수리가 가능한 곳입니다. 

구입처 직원에게 eBike의 문제 증상을 꼼꼼히 설명해주시길 바랍니다.


(2) COMPASS가 아닌 구입처에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.

리셀러 스토어에서 구입 후 CONNECTED COMPASS로 직접 접수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

(3) 서초 직영점에서 구입하였다면 COMPASS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.

CONNECTED PLACE(서초)에서 구매한 경우 구매처의 AS 부서인 CONNECTED COMPASS로 접수하시길 바랍니다. 


(4) 구매처 안내는 1661-6030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구매처를 모르실 경우 1661-6030으로 전화하시어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시면 구매처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





- 커넥티드는 리셀러 스토어(대리점)에서 커넥티드로 AS 택배가 도착한 날로부터 최대 3영업일 이내에 AS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 제조사의 불가피한 상황에 따라 3일을 넘길 경우 손님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.


- 대리점에서 접수하시는 무상 워런티와 유상 수리가 원활히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
신속한 AS 처리를 위하여 상기의 프로세스를  지켜주세요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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